본문 바로가기

달콤디졋ㅌ

[서울/마포구/동교동/홍대] 앤티앤스 프레즐

[서울/마포구/동교동/홍대] 앤티앤스 프레즐 (Auntie Anne's)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동교동 166-15 7층 7호 (02.332.9869)
홍대입구역 8번출구에서 직진합니다.
롯데시네마 건물 7층 식품코너 에스컬레이터 쪽에 앤티앤스 프레즐이 뙇♡



영화보기 전 팝콘대신 군것질 겸 프레즐을 사먹었습니다.
사실 여기서 프레즐 처음 먹어봐욧+ _+
오빠가 맛있다고 사주었답니다 ㅎ

 메뉴판은 참 간단하지만
프레즐 종류가 진짜 많네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앞에 주문하시는 분께서 아몬드 프레즐을 주문하시기에,
저희도 따라서 아몬드 프레즐을 주문했습니다 + _+

꼬소하게 생겼더라고요~!
▲ 위에서 왼쪽 앞에 있는 아이가 아몬드 프레즐이에요 :D 
아몬드 프레즐은 2500원

 제가 크림치즈를 좋아해서 크림치즈도 따로 주문했습니다.
크림치즈는 800원 ^^

아몬드 프레즐을 먹기 좋게 잘라주셨어요.
정말 고소한 맛이구요. 크림치즈에 안찍어먹어도 맛있어서
크림치즈가 엄청 남았다능..T ^ T..ㅎ

 왜 저는 이제야 앤티앤스 프레즐을 먹어본걸까요+ _+

 총 3,300원어치 프레즐을 먹었네요 ㅎ


다음에 앤티앤스 프레즐을 만나면 못 지나치고 사 먹을 것 같네요 >_< 굿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