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꿀꺽

[홍대 맛집]후꾸야-간편하고 맛있고 깔끔하다

[홍대 맛집]후꾸야-간편하고 맛있고 깔끔하다



매일 매일 무엇을 먹을지 고민한답니다.

점심을 무엇을 멋을까

무엇을 먹어야 잘먹었다는 소리를 들을까~!~! ㅋ 그렇게 생각하다 들어간 곳은 후꾸야 입니다



완전 맛있겠죠?

후꾸야는 전반적으로 깔끔한 분위기 ~ 혼자와서 먹어도 될 분위기 의 가게입니다.



 후꾸야는 지하 1층이라고해야되나요? 1층이라고 해야할까요~ ㅋ 외관 모습입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자판기에서 드실음식을 고르서야됩니다.

카드도 되고 현금도 되고~~

음식 종류도 다양하고요~




계란을 살짝울린 규동~



새우 덮밥~

정말 맛있게 나왔죠?~~~



카레는 워낙 좋아해서리~~ 한번 시켜봤습니다.

하지만 카레 드실 분은 후꾸야 바로 옆에 아비꼬 카레집이 있으니 아비꼬 가서 드시기를 추천해요 ㅋㅋ




돈까츠 카레입니다.



카레는 아비꼬 카레를 제가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약간 밍숭맹숭하다는 느낌~~



요리사 분들은 대부분 일본 요리사 분들이였습니다.

손님들도 이상하게 일본분이 많더라구요~



음식 퍼레이드 계속~~



후꾸야 3일동안 간 사진을 모와서 올리니 음식사진이 여러장이 나옵니다. 

한번에 다 먹은 거는 아니에요~~ ㅋㅋㅋㅋ



이 메뉴는 제가 후꾸야에서 가장 추천하는 냉소바입니다.

소바와 튀김가루의 만남~~

얼음때문에 바삭한 튀김가루가 눅눅해지지도 않고 시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저 새우튀김과 냉소바의 만남은 정말 찰떡궁합이라고 생각합니다.

꼭!@!@!@ 드셔보세요 ~~   저랑 같이 가셨던 분도 엄청난 칭찬을 쏟아 부셨답니다~



냉소바 쭘쭘~!~!~!



내관은 전체적으로 이렇게 생겼습니다.

테이블이 크지는 않구요~


혼자 와서 따로 드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매일 매일 점심 고르다 지치신분께 추천하는 식당은 바로 '후꾸야' 입니다.



ㅋㅋ 위 그림은 제가 새우 덮밥을 그림으로 그려봤어요!@!@!@

그림좀 잘 그리고싶은데..ㅜㅠ 좀 무섭게나왔다는 마눌의 평이.....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