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꿀꺽

경복궁 한정식: 홍대 합정의 상견례 장소, 홍대 한정식, 합정 한정식, 홍대 맛있는 한정식

경북궁 한정식: 홍대 합정의 상견례 장소, 홍대 한정식, 합정 한정식, 홍대 맛있는 한정식



점심에 말로만 듣던 경복궁 한정식을 갔드라지요~



저희는 불고기 어쩌구를 시켰는데...기억안남 @#$@#$@%@#$



경복궁의 메뉴판이에요 ...가격들이 저렴하지는 않네요 ㅜㅠ



음식이 나오기 전에 한컷



식 전 죽이랍니다~~ 고소하네요 오호로~



구우는 자리가 저한테는 멀어서 이렇게 따로 푸셔서 주셨답니다~




굽기 전 한컷~~~~



된장찌개~ 인데 명당 이렇게 따로 푸셔서 주십니다.

정갈하네요~



이거 몬지 모르겄는데~ 제 입맛에 맛던데요~ 오호로~~



굴비를 완전히 구워서 주시더군요~ 색다른 맛이였습니다.



경복궁 한정식집은 풀 반찬이 참 많습니다~

건강해지는 식단이랄까~~


소고기를 미국산 쓰는 것 빼고는 ㅋㅋ



전입니다~~ 저 반짝반짝이는 것을 보십쇼 ㅋㅋ



풀판찬 2~~ 호박~~



풀반찬3~ 무슨 샐러드인지;;허허 버섯이 들어가더라구요



풀반찬4 ~ 이건 무가 저렇게 나오던데~~ 모르겠습니다.



고기사진 한컷 더~



경복궁 한정식 집의 문제점은...밥을...개미 콧구멍만하게 준다는 것입니다. ㅜㅠ

몇그릇 더 시켰네요



식 후 매실차를 주시는데 저렇게 레몬을 띄어서 주셔서 한번에 못마시게 주시네요~


맛을 음미하면서 먹을 수 있는 고런 느낌!



한분은 저렇게 밥을 시키더라구요...ㅋㅋ 설정샷 ㅋㅋㅋㅋㅋ



나오면서 한컷



먹다말고 경복궁 한정식 전등도 한컷



경복궁 간판도 한컷~

코스요리 , 숯불갈비를 드시고 싶다면 홍대 경복궁을 방문~~~


홍대 회식 장소로도 괜찮을 듯~


밥만 좀 많이 주시고 ~~ 고기는 한우 쓰시면 더 좋을 듯~~~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