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꿀꺽

[서울/종로/종각] 한끼 :: 돼지목살 오코노미야끼, 해물 소바메시 철판 볶음밥

[서울/종로/종각] 한끼 :: 돼지목살 오코노미야끼, 해물 소바메시 철판 볶음밥

주소 : 서울 종로구 관철동 19-6 (TEL.02-735-8808)
지하철은 종각역 4번출구에서 찾아가시는 게 빠릅니다.
젊음의 거리(구.피아노거리) 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지도 보면 대충 위치 아시겠죠~ㅋ

영화보고 오빠랑 저녁을 먹으러 종각을 누볐습니다. ㅎ
오빠가 철판 요리 먹자고 해서 찾아갔는데 술집이었네요 ㅎㅎ +_ + 켈켈

암튼 '한끼' 라는 집에서 목살 오코노미야끼와 해물 소바메시 철판 볶음밥을 먹어보았습니다.

 한끼의 외관입니다+ _+
VJ특공대, 달인 등등 TV출연 많이 된 곳이더군요~
사람도 꽤 많았습니다 ㅎ

 한끼의 메뉴판 공개해요^-^
튀김, 샐러드, 스프, 철판 요리~ 참 많지용~!!

 주류는 메뉴판 뒷면에 있었어요~!
여기까지 왔는데, 밥만 먹기 아쉬워 저 혼자 크림생맥주를 주문했지요~!
생맥주 가격이 비싸긴 해요;ㅁ;... 언제 이렇게 올랐지? -ㅅ-; 4,000원 아니에요?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고기사랑 돼지목살 오코노미야끼' (15,500원)와
'해물 소바메시 철판 볶음밥' (13,500원) 이에요~
모두 제가 골랐다는 ㅎㅎㅎ

 생맥주도 제가 먹을라구요 ㅎㅎ

 맨 처음 등장한 메뉴는 해물 소바메시 철판 볶음밥 인데요~!
밥에 숙주가 많이 들어가서 씹히는 맛이 있더군요~ 아삭아삭~
제가 소바를 좋아해요 ㅎㅎ

 한끼에서는 가끔 불쇼도 관람할 수 있는데요~
제가 어버버 한 사이에 셔터를 못 눌렀네요.ㅎㅎ
또 해줄 줄 알았는데 ;ㅁ;.. 금방 불쇼가 끝나버렸어요.. 힝..

 마지막으로 나온 돼지목살 오코노미야끼!
여기 까지 왔는데 오코노미야끼 안먹으면 섭하죵 ㅋㅋㅋ
지대로 배채우고 왔네요+ _+
재료가 많이 들어서 맛있었어요~
가격이 좀 쎈 감이 들지만;ㅁ;...

 저희 둘이 가서 메뉴 두개나 시킨 바람에 3만원이 훌쩍 넘었네요~

 식사 겸 안주 찾으시는 분들이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
저녁에 눈깜짝할 사이에 지나가는 불쇼도 보실겸..ㅎㅎㅎ
그런데 노래 소리가 커서 좀 시끄럽긴 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