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꿀꺽

[종로 맛집] 한신포차 - 이열치열 한신포차 답사기


[종로 맛집] 한신포차 - 이열치열 한신포차 답사기




매운거를 무지무지 좋아하는 마눌이 가자고 추천하였습니다.

먹고 다음날...응가의 아픔을 가지실지도..ㅜㅠ



아 매운맛을 너무 즐겁게 만드는 한신포차입니다.

닭발을 먹으러 고고싱~



한신포차 외관입니다. ㅋㅋㅋ 사람이 북적북적이죠~



매운거 더 맵게 먹으라고 나오는 콩나물국~!~!~!



속을 좀 달래기위해 주먹밥을 하나 시켰습니다.



보기만해도 완전 맵죠?

참고로 뼈없는 닭발은 팔지 않습니다. 한신포차에서는요~~



매콤한데 속은 좀 아립니다. ㅜㅠ



오물조물 만들어준 주먹밥 퀴퀴퀴퀴

아쿠 아담해라~



맛난 사진 한컷 더~~



닭발 독사진~~~

멋지고 매끈한 뼈다귀 보세요~~

ㅋㅋ


매워서 입술에 안닿고 먹고싶었는데

아무래도 뼈가있는 닭발이라서 입술에 계속 닿네요~~




저희는 술을 안먹어서

닭발 + 사이다 + 주먹밥해서 18000원에 먹었습니다. 

ㅋㅋㅋ


이열치열이라했습니다.

더운날 매운거를 먹어서 더위를 날려보시는 것은

어떨 까요? 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