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꿀꺽

[홍대 맛집]이춘복 참치

[홍대] 이춘복 참치


참치기 때문에 특별히 폰트 색깔을 파랑으로 작성합니다. ㅋㅋㅋㅋ

상관이 있으려나요? ㅋㅋㅋㅋ



회사분들과 회식겸 참치집에 가게되었답니다. 빰빠라라랄빰빠~~~~

저희는 혼마구로를 포함해서 먹을 수 있는 참치메뉴로 인당 약 8만원 짜리 메뉴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메뉴표를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워낙에 사람이 많아서리...


인터넷에 나와있는 가격 아래에 작성~

참치회무한리필-25000,35000,50000,70000



맛깔 스러운 참치 사진 퍼레이드~~~



고급 음식이라면 금 가루 정도는 뿌려주어야 하죠 ㅋㅋㅋ

아는 회집 형이 예전에 만원에 쥐꼬리 만큼 인터넷에서 구입하는 것을 봤다죠~



사실 저는 참치를 많이 먹지 않아서 부위가 무엇인지 잘 설명은 못드립니다.



위 부위가 참치 배꼽이라는 엄청난 부위~~~

비싸다네요...~ 사람들은 맛있다고 막 드셨지만..저는..'으흠~ 참치군' 이런생각으로

먹었습니다. (참치맛을 몰라서요~~) 




이게 혼마구로인가 잘모르겠어요 ㅋㅋㅋ



금가루 맛은 무슨맛인지.. 잘 모릅니다. ㅋㅋㅋㅋ





이부위는 어디일까요? ㅋㅋㅋ



제가 먹는 방식 사진 한컷~~



밑반찬 퍼레이드~~



샐러드~



무 졸인것~~



눈물주 사진 한컷~~

저는 술을 잘못하는데 눈물주는 먹을 만 하던데요 ㅋㅋㅋㅋ


이상으로 홍대 이춘복 참치집 맛집 리뷰? 를 마치겠습니다. ㅋㅋ 짝짝짝 

맨날 마눌이 작성하다가 제가할려니 글이 안써지고 콧물만 나오네요 ㅋㅋㅋ



이춘복 참치 전화번호 : 332-4558


참고로 이춘복참치는 점심에도 꽉 차던데요~

볶음밥시켰더니 무슨 머슴밥으로 남자 장정 2인이 같이 먹어도 될 양이 나왔어요

그래서 남긴 기억이 ㅜㅠ ㅠㅜ... 설마 밥이 남아서 그렇게 많이 준건 아니겠죠?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