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꿀꺽

[홍대맛집]봉추찜닭-여름은 닭과 함께 날려버리자

[홍대맛집]봉추찜닭-여름은 닭과 함께 날려버리자




무더운 더위 봉추찜닭과 함께 더위를 날려버리고자 닭먹으러 출동~~



아 우리가 먹은 닭사진입니다.

당면과 닭의 어울러짐...맛이 기가먹혀서 쓰러집니다. ㅋ 털썩



남자끼리 갔지만 전 외관도 찍었습니다.

초상권땜시 머리까지만~~~



무엇인가 우아한 느낌의 봉추찜닭~~ 저만 그런가요 ㅋㅋㅋㅋ

나름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어서 찍었는데 왜이리 없어보일까요 ㅋㅋㅋㅋ




드디어 짜짠 봉추찜닭이 나왔습니다.

아 연기 나는것 보십쇼......

펄펄펄~~~~



적당한 매꼼함? 적당한 양파의 익음 ㅋㅋㅋ 하지만 저 빨간 고추는 먹지 않습니다..왜냐면 맵거든요




완전 싹싹 봉추찜닥을 다 먹어 치우고..이 국물에 밥을 비벼먹고자~~~



누룽지 밥을 시키면 저렇게 맛나게 해서 나온답니다.

저 밥을 썩썩 비벼서 한입 냉쿰~~~~




얼음이 동동동 떠있는 동치미? ㅋㅋㅋ




더 많이 먹기위해 소화시키기 위한 필수 음료수~

코 카 콜 라~



밥을 미친 듯이 비빕니다.

썩썩썩썩~~~ 아 ...다시 먹고싶네요



밥 미친듯이 다지기~~ 누룽지에 양념이 스며들도록~~



아 그 색깔 아름다워라 ~~~ 맛난 밥 완성~~~



먹고 또먹고~~



계속해서 퍼먹었습니다. 다먹을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