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꿀꺽

[서울/강남구/역삼동] 중화요리 홍콩짬뽕

[서울/강남구/역삼동] 중화요리 홍콩짬뽕


 

 술먹은 다음 날 얼큰한게 땡기실때 혹은 갑자기 중식이 땡긴다면 찾아가보세요!ㅋ
선릉역 진진바라가 있는 빌딩 1층에 홍콩짬뽕이 있어요!!

홍콩짬뽕은 메뉴판이 따로 없어요.
메뉴가 간단해서 저렇게 벽을 보고 주문해야 해요 ㅋㅋ
저는 두 번 가봤구요, 두 번 간 동안 먹었던 식사를 보여드릴게요!

 보여드리기 앞서서 홍콩짬뽕의 내부는 이렇답니다^^

 문에는 술도 많이 있네요, 고량주도 보이고요 후덜덜//

 ▼ 얼큰한 홍콩짬뽕 (\ 6,000)
얼큰한게 해장엔 그만이어요!! ㅋㅋ

  국물안에 숨어있는 면발을 쭈우우욱~ 탱탱한 면발이 숨어 있었군요+ _+ 후루룩

 ▼ 광동탕면 (\ 6,000)
하얀국물에 얼큰한 맛이 숨겨져 있어요! 개운하네요, 역시 이것도 해장엔 굿이어요+ _+

면발이 보이게 휘적휘적 다시 찰칵!!! 아 국물이 끝내줘요!! 

 ▼ 짜장면 (\ 4,500)
이 집의 제일 저렴한 식사가 되겠습니다^^
깨가 솔솔 뿌려져있어 더 먹음직 스러운데요!!
맛도 정말 맛있었어요+ _+ 쫄깃면뽤

해물쟁반짜장에 도전하고 싶었는데 2인이상 시켜야 해서 아직 맛을 못봤네요!
쟁반짜장 먹어보고시포랏 //ㅋㅋㅋ

담에 함께 가는 사람이 쟁반 짜장을 콜해주신다면야- 기꺼이 먹어줄텐데요!ㅋ
그럼 모두들 즐거운 식사 하세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