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꿀꺽

[서울/강남구청/지하철역맛집] Bread is Ready, Coffee is Done

[서울/강남구청/지하철역맛집] 

Bread is Ready, Coffee is Done

 

 강남구청역에 맛있는 빵집과 맛있는 식사를 함께 할 수 있는 곳이 있어 소개해 드려요^^
역 안에 있고요~ 강남구청역 3번출구로 나가시기 전에 있어요^^
이름이 좀 길어요~ Bread is Ready, Coffee is Done ~

오빠랑 퇴근 후에 어떨결에 강남구청역에서 만났는데요.
입구에 이탈리안 음식 사진들이 있길래 식사도 할 수 있는 곳인가보다 하고 들어갔지요!
파스타가 너무 맛있어서 소개해드려요^^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깔끔하네요^^
 

 우리가 앉은 옆테이블을 찍어봤어요~!
단체가 이용할 수 있는 단체룸도 마련되어 있네요^^

 BR!!

 식전에 나오는 빵입니다. 맛있겠죠?
네! 맛있습니다^^ 저는 가운데 쨈이 제일 맛있었어요.
달콤한 맛이라서 계속 가운데에만 손이 갔어요 ㅋ

 이제 메뉴판을 공개 합니다^^
가격대가 전혀 싸지 않습니다.
오빠가 기꺼이 사주어 먹었지만 가격은 정말 후덜덜입니다;;

 런치셋트는 한번쯤 꼭 먹어보고 싶네요 ㅋ

 브런치, 샌드위치, 스프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우리는 배가 고파 아래에서 선택하기로 했어요.

라이스, 플랫 브레드. 버거, 플래터...

 파스타, 스테이크까지!
식사 종류 정말 다양하지요~!!

 우리가 주문한 것은요~!
뚝배기 파스타 (17,000)
버섯 크림 리조또 (15,000)

털썩, 가격에 놀랐네요..

버섯 크림 리조또는 느끼하지 않고 진정 고소합니다 T ^ T
위 해물뚝배기는 국물맛이 일품입니다.
국물 계속 떠 먹었어요 ㅋㅋ 

 피클도 맛났어요!!

 식전 빵이 너무 맛있어서 리필이 가능한지 여쭤봤습니다. 대답은 OK!!
첫번째 식전빵보다 양이 더 늘었네요 ㅋㅋ 아 맛있어!~

위 레스토랑은 가격에 대한 압박으로 특별한 날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