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꿀꺽

[서울/강남/논현동/강남구청 맛집] 미다래 강남구청점

[서울/강남/논현동/강남구청 맛집] 미다래 강남구청점


미다래 .. 낯이 익으시죠?
체인점이 많아서 여기저기 있는데요.
저는 미다래를 좋아한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어서요^^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동 241-3 SK허브빌딩 102호 (TEL.02-544-6598)
가는 방법도 착해요. 강남구청역은 SK허브빌딩과 연결되어 있는데요,
강남구청역 2번출구로 나오시면 SK허브빌딩이구요.
그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푸짐한 미다래 밥상 고고^-^!!

 미다래는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사진으로 만나보시죠^0^

샤브뎅 ! 제일 맛있었던 샤브뎅 ♡
가격도 착하죠~ 5,000원 입니다.
유부만두와 푸짐한 어묵, 그리고 우동이 한그릇에 푸짐하게 담겨 있는데요+ _+
아.. 꼴깍.. 맛나요!!

 그다음은 치즈돈까스입니다.
가격은 샤브뎅보다 높은 6,500원.
그래도 요즘 시세에 착한 가격인 것 같아요.
특히 치즈가 듬뿍 들었거든요^^

 치즈 늘어나는 거 보이시죠~?ㅋㅋㅋ
쭈우우우우~욱~~
살짝 튀김은 느끼했지만 치즈가 고소하게 잡아줬어요 ㅎㅎ

 다음은 유부초밥입니다 ㅎ
한 접시에 2,000원이고요, 5개 있습니다^-^
제가 유부초밥을 좋아해서요!
예전에 오빠가 만들어준 유부초밥이 생각나서 주문했어요 ㅎㅎ 

 하얀 쌀밥이 들어갔네요 ㅎㅎ

 다 먹고 지불한 금액은 14,000원 입니다.
한 끼 식사로 14,000원에 배부른 데이트를 했네요^-^

ごちそうさまでした。
 고치소-사마데시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