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꿀꺽

[서울/중구/동대문/동대문역사문화공원] 유가네 닭갈비 철판볶음밥 동대문점

[서울/중구/광희동/동대문/동대문역사문화공원] 유가네 닭갈비 철판볶음밥 동대문점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에서 영화보고 옷구경하고 나면 허기가 지는데요.
이 날도 영화보고 옷구경하고났더니 저녁먹을 시간이 되어 주변을 돌았어요.
사실 이 곳 음식점을 잘 몰라서 맛집을 모르겠더라고요. T^ T
난 맛있는 거 먹고 싶은데.. 힝....

그래서 이곳 저곳 돌고돌아 들어간 유가네 닭갈비 철판볶음밥을 소개해드려요.
예전에 인도카레 집 들어갔다가 실패한 적이 있어서..
하지만 이번에 체인점이기도 하고 오랜만에 닭갈비 먹고 싶었어요^^

유가네 닭갈비 동대문점
주소 : 서울 중구 을지로6가 18-93 (TEL : 02-2269-1240)
동대문역사문화공원 14번출구에서 직진하세요.
apm쇼핑몰과 밀리오레쇼핑몰 사이 골목에 있답니다^-^ (더페이스샵 건물 2층)

유가네 닭갈비는 체인점이 많은 곳이죠!
동대문점은 건물 2층 3층 모두 유가네 닭갈비였습니다.
올라가보니 자리가 꽉 찼더군요.
와우. 한 10분정도 기다려서 들어갈 수 있었어요~

 건물 외관이에요~!

 요건 유가네 닭갈비의 메뉴판입니다^-^
우리가 주문한 건 유가네 닭갈비 2인분과 면사리 쫄면 주문했어요~

 유가네 닭갈비는 음료수가 1,000원인데 500ml나 주더라구요!! 맘에 드네요 ㅋㅋㅋ 큰거주어서+ _+

 반찬은 셀프에요. 오빠가 퍼왔는데 별로 맛있는 비쥬얼이 아니라서 안먹었어요;;ㅋㅋ
원래 먹을만큼 퍼오는건데, 오빠도 참~~~ ㅋㅋ 퍼오지말지~~~

 우리가 주문한 쫄면사리가 양념장 고이 올려 나왔네요.

 면을 넣기 전 야채와 닭부터 익혀야죠^-^
요리를 알바하시는 분이 다 해주니 편하네요~

 닭갈비와 면이 익었습니다~!!! 이햐~
양이 많아서 배부르네요 ㅋㅋ
오랜만에 먹는 닭갈비 맛있네요 ㅋ
닭갈비 체인점 중 유가네가 알아주잖아요^^

 다 먹고 배불렀지만 역시 우리는 볶음밥을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T ^T...
마무리는 모짜렐라치즈와 볶음밥 1인분으로 !!!
역시 모짜렐라치즈가 볶음밥의 맛을 상승시켜주는군요!!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