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꿀꺽

[서울/종로구/명륜동/대학로] 멘야산다이메 (일본라멘)

[서울/종로구/명륜동/대학로] 멘야산다이메 (일본라멘)


주소 : 서울 종로구 명륜4가 147-1 1층 (TEL.02-743-4129)
일본인이 직접 하는 라멘 전문점을 소개해드려요^0^
친구가 알려준 맛집인데, 오이시이~~

혜화역 3번출구에서 4번출구 방향으로 올라오면 놀부부대찌개를 지나 바로 나오는 왼쪽 골목으로 들어갑니다.
여기서 또 쭉 직진해주세요. 새마을식당을 지나, 오감도를 지나 봉추찜닭을 지나 더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있어요!

 

 친구에게 간판을 못 읽어서 열두번 물어본 것 같아요 ㅋ
일본에서 살다온 친구덕에 알게 된 맛집인데 이름이 너무 어려운거 있죠.
이거 쓰기 위해 또 검색했다능..ㅋㅋ 멘야산다이메!!!
일본인이 직접 요리하시고 일본인이 직접 주문받으셨어요 ㅎ
상냥하셔서 안심 ㅎㅎㅎ

 내부 모습은 이래요^^
일본에 온 것 같네요 ㅎ
저기 술병 너무 이쁘더라구요.
연예인도 많이 왔다간 흔적도 보이구요~

 짠, 메뉴판은 이렇게 생겼더라고요.
메뉴 아래에 한글로 풀어 써주셔서 메뉴 선택에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ㅋ



메뉴 시키면 한 사람당 쟁반에 나오는데요~
아래는 기본 찬으로 나오더라고요 ㅎㅎ

 나무젓가락과 수저 .. 아니 국자같네요 ㅎㅎ

 제가 주문한 카라구치 라멘 (Karakuchi Ramen) \7,500원
칼칼한 맛이 나도록 스파이스가 첨가된 라멘이라고 하네요~ 
매운 맛이 땡겨 주문했죠^-^
역시 베스트 초이스!!! 훗 제 입맛에 딱 맞아요! 칼칼!

 친구1이 주문한 라멘. \ 7,000
돈코츠스프 베이스의 라멘 이네요.
친구가 허락해서 맛봤는데 담백한 맛이었어요 ㅎ
제가 시킨 라멘은 매콤해서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 반면 친구가 시킨 라멘은 살짝 느끼했지만 담백한 맛 ㅋ

 친구2가 주문한 오야꼬동 덮밥 (Oyakodon) \ 6,000
닭고기와 달걀로 이루어진 덮밥! 한 입 맛봤는데요^-^
덮밥도 맛있네요! ㅋ

 덮밥에는 이렇게 돈코츠육수를 주네요 ㅎ

 그리고 친구3이 주문한 메뉴는 규동 (Gyudon) \ 6,000
멘야산다이메를 추천해준 친구였는데요. 소고기 덮밥을 주문하더라구요^0^
소고기 덮밥 맛있네요!!+ _+

 그리고 저희가 주문한 교자 (Gyoza) \ 3,000
일본식 군만두에요+ _+ 판에 넣고 굽나봐용 ㅋ
군만두가 찰싹찰싹 붙어있네요 ㅎ

 뒤집어볼까요 ㅋ
만두가 짜잔..ㅎㅎㅎ
친구가 만두 좋아하는 날 위해 하나 양보했어요.
만두는 다섯개, 사람은 네 명, 늘 남은 만두는 내꼬에요 + _+ 훗훗

고맙네 친구들!!
덕분에 맛집도 알게되고+ _+
대학로 가면 오빠랑도 함 가봐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