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꿀꺽

[서울/종로/종각 맛집] 홍주불닭

[서울/종로/종각 맛집] 홍주불닭


주소 : 서울 종로구 관철동 14-6 (TEL.02-732-5584)
종각역 4번출구에서 직진합니다. 젊음의 거리 (구.피아노거리)가 있는 오른쪽으로 턴.
한블럭 가서 바로 보이는 왼쪽 골목으로 들어가주세요.
홍주불닭 2층에 보이실거에요~! 

요즘 불닭집이 잘 안보이네요.
오랜만에 종로에서 불닭집을 찾았어요.
이름하야 '홍주불닭' ^-^

 홍주불닭은 건물 2층에 있어요.
아래 사진 속 스타벅스건물 옆, 홍주불닭 간판이 보이시나요?ㅎ

 조병이 붉어서 사진도 많이 붉게 나오네요.
저희가 주문한 것은 불닭 (\ 19,000) 입니다.

 매운 맛의 정도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순한맛으로 선택해도 매웠어요. 갑자기 매운 맛 안시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
짜잔, 살코기라서 발라먹을 필요도 없고,
손이가더라고요 자꾸~ ㅎㅎ

 메인메뉴 주문 시 누룽지탕 3,000원에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정가는 5,000원)

 보글 보글 끓고 있네요.

 저희가 주문한 세 번째 메뉴는요,
주먹밥 \3,000원 입니다.

 제가 완성한 주먹밥 입니다.
맛나요 맛나요 ㅎㅎㅎ
예쁘게 잘 만들었나요? 흐흐

여러분, 오랜만에 불닭 어떠신가요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