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꿀꺽

[서울/동숭동/혜화/대학로] 벤또랑 대학로점

[서울/동숭동/혜화/대학로] 벤또랑 대학로점


주소 : 서울 종로구 동숭1-51 2층 (TEL.02-745-5243)
혜화역 1번출구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학로 텐바이텐 건물 옆에 빈스빈스가 있고요, 빈스빈스 앞 건물 2층에 벤또랑이 있습니다.

가볍게 대학로에서 한 끼 식사 먹을 수 있는 벤또랑 대학로점을 소개해 드립니다.

 기본으로 샐러드와 국물을 준비해주네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요~
오징어한그릇 (\ 6,000)
오징어가 정말 많이 들어가있고요,
음청 매콤해요^-^
매콤한 거 땡기시는 분은 오징어 한그릇이 딱이네요!!

 그 다음 메뉴는 야끼우동 (\ 6,000)
새콤한 야끼우동입니다. 면 안에는 밥도 있어요^^

 벤또랑 대학로점에서 푸짐한 식사 했네요.
밥 양도 많아서 흡입했지뭐에요 ㅎㅎ

가격은 12,000원 나왔습니다+ _+

 한끼 식사로 부담없는 벤또랑의 메뉴판 공개 해 드립니다.

 

 

 

 점심 특선이 대박이네요.
벤또랑 점심 특선은 2시 30분까지라니 친구, 연인끼리 점심도 먹고 저녁도 먹어야 한다면,
대학로 벤또랑에서 저렴하게 푸짐한 식사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식사 맛있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