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꿀꺽

[서울/종로/종각] 담소사골순대

[서울/종로/종각] 담소사골순대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관철동 12-11 (TEL.02-733-1821)
음식,요리> 한식> 순댓국 전문점, 우순댓국, 돈순댓국, 철판순대볶음, 모둠순대

종각역 젊음의 거리(구.피아노거리)에서 베니건스 건물에서 청계천방면으로 한블럭 직진 후 나오는 왼쪽 골목으로 턴,
신씨화로와 된장예술 사이에 담소사골순대 음식점이 있습니다.



비가 갑자기 추적추적 내렸습니다.
신고갔던 탐스신발이 비 때문에 젖어버렸고, 빨리 비를 피하고자 음식점을 누볐습니다.
"비도 오는데 순댓국 먹을까?"
그렇게 들어간 담소사골순대 !

 간판이 무지 커서 금방 찾았어요^^
순댓국이 너무 저렴하더라고요!!

 담소사골순대는 사골 끓이는 장면을 보여주네요.
아래 사진만 담소사골순대 선릉점에서 찍었던 사진이에요~!

 담소사골순대의 메뉴판입니다.
순대국이 다른 곳보다 저렴하네요^^
언제까지 할인될까요?

 기본찬으로 나오는 김치 입니다. 무생채와 무김치+ _+
아삭아삭 새콤매콤 ㅎ

 저희가 주문한 사골전골(술국) (\ 14,800) 입니다.
사골전골은 밥을 안주네요. 공기밥 추가했답니다^-^
술국 처음 먹어봐요~
순대와 내장 등을 넣고 양념장이 국물에 다 베이도록 푹 끓여줍니다.

 국물이 보글보글 끓네요+ _+

 얼마나 많은 순대와 고기들이 들어가 있는지 국자로 퍼 보았습니다.
이햐 푸짐하지욧!!

 뜨거우니 그릇에 먹을 만큼 담아 호호 불어가며 먹었습니다^0^
냠냠 쨥쨥쨥.

 담소사골순대의 경영철학이 담긴 글이네요~
체인점도 꽤나 많죠?~ㅎ

한끼 식사로 무난한 것 같습니다^-^
옛날에 순댓국 싫어했는데, 크니깐 국물맛을 알아서인지 먹게 됐네요^^ 

여러분도 순댓국 한 뚝배기 하실래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