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꿀꺽

[강남/역삼/선릉]뽕나무쟁이 족발(뽕족)

[강남/역삼/선릉]뽕나무쟁이 족발(뽕족)


 



왕산골 뽕나무쟁이 한방 왕족발 (뽕족) 선릉역 맛집을 소개할거에요!
위치는 선릉역 1번출구로 나오셔서 직진하세요// 오른쪽 골목이 나올 때까지요!
오른쪽 골목으로 올라가면 술집, 밥집이 엄청 많고 스타벅스와 올리브영이 보일거에요.
올리브영이 있는 사거리에서 왼쪽으로 턴- 새마을식당이 보이는 골목이 아니에요!
새마을식당 골목보다 한블럭 더 가시면 작은 골목이 있어요!~
그 곳에 아래와 같이 왕 족 발 크게 보이죠^^ 찾느라 고생했어요.
근데 이 곳은 인기가 너무 많아서 번호표부터 받아야 해요 ..

 지하1층과 1층은 뽕족을 먹는 곳이고 2층에 대기 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이렇게 추운 날 고마운 공간이네요 ㅋㅋ 오랜만에 갔더니 2층이 대기하는 곳으로 바꼈어요!
푸드코트처럼 순서에 따라 띵똥 번호가 뜹니다 ㅋ
기다리는 동안 차도 마시라고 배려해 놓았네요. TV도 있고..
그치만 족발이 너무 먹고 싶습니다...ㅜ 포장해서 여기서 먹으믄 안되나 라고 생각할 정도로 그리운 족발..ㅋ

 

 메뉴판은 아래와 같아요. 뽕족발과 양념족발 둘 중 하나라도 포기하기 싫은 우리들은 모듬족발을 선택했어요.
여자 셋이서 시킨 것은 모듬족발 大 ㅋㅋㅋ
中 시킬려고 했더니 2인이라고 大 시키라는 권유를 하시네요..
그래요 배고프니깐 大 시킵시다..ㅋㅋㅋㅋ

 기본 셋팅은 아래와 같아요. 국물이 좀 따수우면 좋겠지만 우쨋든 콩나물국과 함께 김치, 채소 등등  나오네요.

 자 드됴 나왔습니다. 모락모락 연기와 함께// 뽕족과 양념족발이 반지르르~ >_< 곱군요 고와!
적절하게 비계랑 고기를 먹어야 안느끼하답니다 ㅋㅋㅋ

 다시 한 번 사진 찰칵// 잡숴보세요 T ^ T
우리를 기다리게 한 족발님아.. 맛있어서 참눈다..꿀꺽..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