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꿀꺽

[경기도/파주/지지향 하우스] 다이닝 노을

[경기도/파주/지지향 하우스] 다이닝 노을


 

바로가기 링크: 헤이리 마을 1탄 보러가기

다이닝 노을은 지지향호텔 내에 위치해 있어요^^
다이닝노을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회동길 145 (문발동)
대표전화 : 031-955-0001
지지향 홈페이지: http://www.jijihyang.org

지지향호텔은 합정역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가실 수 있어요^^
서울 광역 좌석버스
2200번버스노선 서울 합정역(2번출구 탑승) - 자유로 직통 - 파주출판도시 (소요시간 30분~40분)

다이닝 노을의 간판입니다^^

노을 라운지 - 자 이제 점심을 먹으러 가보겠습니다 :-D 

 노을의 메뉴판을 보며 뭐 먹을지 궁리했어요 ㅋ
사이 좋게 나눠 먹기로 하고 각각 음식을 골랐지요+ _+ 훗

 

 

 

 

 

 노을의 분위기는 아래와 같습니다.
저녁에도 분위기 좋을 것 같네요^^

 우리가 앉은 쪽은 창가쪽이었고, 밖에 보이는 풍경은 아래와 같았습니다.
너무 추워 물이 꽁꽁 얼었네요 T^ T

 식전 빵과 피클이 준비되어졌습니다.
피클 에러입니다... 생오이 피클이 나올 줄 알았는데,, 통조림 피클이라니요;ㅁ;..

 우리가 주문한 유기농 그린 샐러드 (1접시당 2,200원/ VAT 포함)

 ㄲ ㅑ 먹음직 스러운 유기농 샐러드입니다!~

 친구가 주문한 새우 날치알 로제파스타 (\ 16,500원)
아낌없이 들어가 있는 새우들 + _+ 곱군요
우와 날치알이 헤어침는 파스톼 꿀꺽-

이왕 온 김에 썰어보자 하여 내가 주문한  탑서로인 스테이크 (\ 19,800)
스테이크가 너무 익었어요;; 그래도 소스가 맛있어서 냠냠

 먹고 남은 건 영수증이지요 ;ㅁ ;
너무 배가고팠던지 남기지 않고 다 먹었네요!
굿굿// 가격은 부가세포함하니 히익-ㅋㅋ
막 저렴한 편은 아니었어요.
이왕 놀러간김에 분위기내어 먹어보자 해서 간 곳이엇습니다.
생각보다 맛있어서 좋았어요+_ +

맛있는 점심도 먹었으니 아쉽지만 파주 안뇨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