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꿀꺽

[공항철도 서울역 맛집] 누들킹

[공항철도 서울역 맛집] 누들킹


주소 : 서울 용산구 동자동 43-227 공항철도 서울역 2층 (TEL.02-365-1600)
서울역에서 공항철도로 가는 길에 누들킹이 있습니다.
눈여겨 봤던 곳인데 오빠랑 가보았지요^-^

일요일에는 영업을 안하는 것 같아요.
토요일 데이트에 가봤습니다!



누들킹에서 저희가 주문한 메뉴들입니다.
너무 많죠 ㅋㅋ 이렇게 많이 먹었는데 가격은 13,500원 나왔네요^-^
누들킹 소개해드릴게요!!

 누들킹의 간판과 내부 모습입니다^-^

 맛있는 사진들이 걸려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군침이 계속 돌았는데요^ㅠ^ (츄릅)

 누들킹의 메뉴판입니다.
다 맛보고 싶네요+ _+

가격도 착한 아이들이 요렇게나 많네요!!

 테이블은 Bar 처럼 되어 있습니다.
1인이 와서 먹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게 말이죠^^
물은 테이블 위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오니기리와 김밥 먹음직스럽죠^-^
김밥은 한 팩에 3,000원이고요, 오니기리는 총 7가지 맛이고 개당 2,000원이에요.
(멸치, 참치마요, 김치, 명란, 치즈, 날치알, 장어)

 반찬은 짜샤이를 주는군요 ^^

 김밥 맛이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수제김밥!!! 윤기 보이시나요? 좔좔좔~

 사실 요 녀석 때문에 누들킹에 들어갔어요.
면은 총 5가지 메뉴가 있었는데, 주저하지 않고 시킨 아이는 새우완탕면 (6,500원) 입니다.
큰 새우가 3마리 있군요, 저희는 콩 한 쪽도 나눠 먹는 사이!
각자 새우 한 마리 먹고 남은 한 마리는 반반씩 나눠 먹었어요^-^

국물은 개운하고 매콤하네요!
담백 그 자체였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오니기리는 참치마요와 날치알 맛을 선택했어요.

 참치와 날치알이 가득 박혀 있네요+ _+ 훗

 제 욕심 때문에~~~~~
너무 많이 시켜버렸네요.
남기고 말았어요 T ^T... (거의 다 먹었지만요.ㅎㅎ)

이렇게 먹었는데도 13,500원 나왔습니다.
너무 착하지 않은가요?
서울역에서 식사 안하셨다면 주저 없이 누들킹에서 식사 하면 되겠어요^-^

잘 먹었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