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꿀꺽

[서울/마포구/서교동/홍대] 멘야산다이메 홍대점

[서울/마포구/서교동/홍대] 멘야산다이메 홍대점


주소 : 서울 마포구 서교동 355-25 (TEL.02-322-4129) 
위치는 합정역 3번출구와 홍대역 9번출구 사이에 있습니다.
어울림마당 서교프라자 뒷문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도를 보며 잘 찾아가셔야 해요, 가게가 참 아담하거든요^^~

오빠가 맛있는 홍대 라멘집이 있다하여 찾아갔는데요~
이름을 모르더라고요~
이름이 참 어려운 라멘집이다 했는데,
쫓아가다보니 홍대점 가기 전에 제가 친구들하고 대학로점으로 방문했었던 그 곳이더라고요.
이름하야 멘.야.산.다.이.메~~

http://manpark.tistory.com/entry/서울종로구명륜동대학로-멘야산다이메-일본라멘
대학로점에 대한 리뷰가 궁금하시면 위 URL을 클릭해주세요 ㅋ

멘야산다이메 홍대점 다녀온 리뷰 시작합니다^-^

 멘야산다이메 홍대점이 외관입니다~
여기도 일본인이 직접 운영하는 곳이었어요~!
우렁찬 이랏샤이마세(いらっしゃいませ) 소리와 함께 저희를 반갑게 맞아주셨답니다. ^^

 멘야산다이메 내부 모습입니다.
식사 끝나고 나가면서 찍었는데, 저희가 앉았던 자리에도 금방 사람이 착석 하더군요!!    

 내부는 대학로점과 마찬가지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졌습니다.

 일단 먹고보쟈!! 라는 생각에 메뉴판을 열심히 본 우리!!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 더블스프 라멘, 교자, 미니 부타동, 일본 탄산 음료수!! (총 16,500원)이었습니다.
여러개 시켜서 사이좋게 나누어먹었지욥^-^

 대학로점에선 못본 일본 탄산 음료수가 있기에 주문했습니다.
라무네 주스! (Ramune Juice) \3,000
크레용 신짱이 선전하는군요! 너무 귀여워요!!~

 제품명이 크레용 신짱 라무네 라고 되어있네요, 탄삼음료에다가 칼로리는 200ml, 85Kcal ^^
그런데 저희가 주스 여는 법을 몰라 낑낑대고 있었어요~!

 멘야산다이메 직원분께서 지나가다 저희를 발견하고 음료수 오픈법을 알려주며 직접 오픈해주셨습니다.
탄산음료수가 탄산때문에 퐛 하고 나와서 아까운 음료수를 조큼 버려야만 했습니다.
직원 분도 당황해하셨으나 거듭 사과하시기에 괜찮은척 했네요..;;;ㅋㅋㅋ

맛은 어린이들이 조아할 아주 달달한 사이다 맛이었습니다 ㅎ
어린이들에겐 정말 인기가 좋을 것 같네요~!

 이제 메인메뉴가 하나둘씩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아래는 블랙 라멘이래요. 가격은 7,500원이고요~ㅎㅎ
돈코츠 스프와 어패류 스프를 브랜딩한 더블스프 라멘!
역시 멘야산다이메와 같은 진한 국물맛을 따라갈 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ㅎ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_+

 면발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클로즈업을 해봅니다!~^^
면이 아주 쫄깃쫄깃하죠!!

 정말 맛있었던 블랙 라멘!!! 반가웠지몹니까!~

 다음은 미니 부타동입니다.
양념한 돼지고기 위에 계란과 양파를 곁들인 절반사이즈의 덮밥!
조그만한 그릇에 담겨서 나왔습니다. 가격은 \3,000원이구요.
대학로점에는 없던 미니 메뉴가 있어서 좋네요~

 아래는 일본식 군만두입니다.
대학로점의 교자와 같이 다닥다닥 붙어있네요.
가격은 \3,000원이었습니다.

 교자가 왔으니 속 안을 촬영해야겠네요+ _+
속이 참 꽉 찼어요!~

정말 배부르게 골고루 먹었네요~!
굿굿+ _+

아래 사진은 저희가 앉았던 식탁의자입니다.
일본틱하군요! :D

식사는 맛있게!!
눈으로 아담한 곳, 구석구석 보다보면 보는 재미가 쏠쏠!!!
여러분들도 멘야산다이메에서 맛있는 식사하세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