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꿀꺽

[서울/노원] 파스타&피자 루체 (LUCE)

[서울/노원] 파스타&피자 루체 (LUCE)

날씨 좋은 오늘, 언니느님이 점심을 사주겠다고 해서 고른 집은 노원의 루체였습니다.
노원이 어릴적부터 나와바리? 라서 왠만한 지리 및 음식점을 알고 있지요!ㅋ

이 곳의 위치는 노원역 9번출구로 나와서 바로 오른편 골목으로 쭉 직진합니다!
직진직진! 파리바게트를 지나 직진하면 청바지 가게가 왼편에 보입니다 ^^ 아래처럼~
화일빌딩 3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3층에 들어가면 입구가 양쪽에 있어요. 두 곳 모두 루체입니다^^ (당황하지 마세요 ㅋ)

 메뉴판에는 피자, 파스타, 리조또, 도리아 등등이 있답니다.
가격대는 보통 파스타가 9,500원에서 13,000원 사이네요.
무난한 가격이지요! 요새 파스타 이정도 하지요, 아님 더 비싸거나 ㅠ

 아래는 피자메뉴판 -ㅋ

 우리가 선택한 메뉴는 언니가 좋아하는 오일파스타인 '알리오 올리오'
내가 좋아하는 치킨도리아!~ 메뉴를 시키면 아래처럼 샐러드와 음료가 무료에요~

 아래는 치킨도리아 + _+ 치즈가 쭈우우우욱-

 아래는 고소한 '알리오 올리오'

까페 분위기는 아래와 같아요! ㅋ 
의자가 너무 푹신해서 다 먹고 늘어져 있었다지요- 

 다 먹고 남은건 사진과 계산서!! 두둥
언니가 멋있게 계산해주었어요 >_<
잘먹어쑴다 언늬님 또사쥬세요 ㅋ 굿굿

갑자기 파스타가 땡기면 도전해보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