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꿀꺽

[서울/홍대] 남자친구의 생일파티 : 심슨탕, 마츠에라멘

[서울/홍대] 남자친구의 생일파티 : 심슨탕, 마츠에라멘

 오늘은 오빠랑 함께 보내는 오빠의 두 번째 생일입니다.^^
생일날 부대찌개가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는 오빠를 위해
생일이니만큼 분위기 있는 집에 가고 싶었어요.
인테리어가 너무 식당같지 않은 곳으로요~!

열심히 뒤져서 찾아낸 심슨탕입니다~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았어요~ 천장에 냄비가 주렁주렁 ㅋ
그렇다고 부대찌개집인데 너무 분위기 찾으면 안되겠죠~ 아기자기한 분위기였습니다.
심태윤과 황보가 운영한다는 심슨탕은 음식점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연예인 싸인이 빼곡했답니다.
가시는 방법은 9번출구로 나오셔서 횡단보도가 나올때까지 한블럭 쭉 직진해주세요!
횡단보도를 건너서 왼편으로 올라가시면 서교프라자 맞은편에 있어요~
서교프라자를 찾으면 쉽게 찾을 수 있을 거에요~

심슨탕의 외부 모습입니다! 물꽃포차 간판 아래 1층에 위치한 심슨탕!!

 아래는 메뉴판이에요^^ 심슨탕은 2인 기준으로 주문하셔야 해요!
심슨탕 말고도 부대볶음, 마늘돼지바베큐, 모듬소시지, 후랑크소시지,
냉모밀, 냉묵구수, 냉묵밥, 알주먹밥, 반반구운만두, 고로케, 꼬마 닭날개,
더어리 김치찌개, 사골 된장찌개, 디저트까지 엄청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오늘 처음 가봤는데 언제 다 먹어볼까요~>_<

 우리는 오리지널 심슨탕 2인분을 시켰어요. 사리는 라면!!
내가 검색한 맛집..오빠가 맛있게 먹어줘야 할 텐데>_<.. 두근두근

 펄펄 끓기 시작한 심슨탕!!

 보글보글, 밥도 기본으로 저렇게 많이 나온답니다.
기본찬은 네가지! 김치, 멸치볶음, 오뎅볶음, 단무지~
단무지에 청양고추를 썰어넣어서 매콤한게 색다르더라구요~

 밥을 맛있게 먹는 법이 테이블에 있어요~!
추억의 버터간장밥~!! 버터 한개를 오빠와 내 밥에 반반씩 넣고
간장을 2~3방울 떨어트리라고 하는데 저는 살짝 더 많이 넣었어요 ㅋ
고소한 밥이 완성되었습니다!! 맛난당!~  

 만두를 좋아하는 저는 양이 많아도 반반 구운 만두를 시켰어요!
여기서도 발휘하는 만두사랑~ 무난한 반반만두-

 심슨탕에는 기본으로 치즈가 들어가요~
반반 구운 만두도 기름에 튀긴거구,
밥에도 버터가 들어가서 살짝 느끼하긴 하더라구요 ㅋ
그래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오빠의 생일축하를 위해 까페에 들어갔어요.
파리크라상의 '딸기, 우유를 만나다' 케익을 샀구요.
저 뒤에 보이는 상자가 제가 준비한 선물 >_<
뭐냐구요? 엠비오 벨트랑 메트로시티 터치장갑 그리고 전지편지에요!
터치장갑은 메트로시티 장갑이 젤 이쁜거 같아요.
사진을 못 찍었내요...'- ';;
고마워하는 오빠 표정에 뛸 듯이 기뻤답니다~ 굿잡 ^.^b

케익에 초가 많네요 ㅋㅋㅋ
노래실력은 꽝이지만 정성스럽게 노래를 불러주었어요..ㅋ (쑥쓰//)

오늘은 정말 먹고 먹고 또 먹고...
케익까지 먹어 살짝 니글한 속을 달래기 위해 저녁은 매콤한 라멘 한사발~
오빠가 맛있다고 데려간 마츠에라멘집~!
홍대점 코코브루니 근처에 있어요~ 

마츠에라멘집의 라멘가격을 알아볼까요?~
메뉴판 공개!!! >_<

 제일 매운 '매운시지미 라멘' 한그릇을 노놔먹었답니다.
둘이 와서 하나 시켜도 뭐라 안하는 친절한 가게..ㅋㅋ
얼큰한 국물로 속이 개운해졌습니다.^^

오늘 오빠의 생일 배부르게 잘 보낸 것 같습니다^^
선물도 맘에 들어하니 기분 업업!!
다음 생일도 함께 보내용~~~♡

---------선물 사진 두둥-------

따스한 장갑과 허리 졸라매는 벨트~~~ㅋㅋ 감사하무니다 키키 전지만한 편지도 감사하무니다~

자유이용권 특히 감사하무니다~~~



'얌얌꿀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대]스시k2탄  (0) 2012.12.05
[홍대] 홍대 최대포  (4) 2012.12.04
[서울/노원] 파스타&피자 루체 (LUCE)  (2) 2012.12.01
[홍대] 스시 초밥  (6) 2012.12.01
[홍대]먹쉬돈나  (4) 2012.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