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꿀꺽

[서울/광진구/화양동/건대입구/일식] 모노모돈코츠생라멘

[서울/광진구/화양동/건대입구/일식] 모노모돈코츠생라멘

 

일본학과 나온 친언니의 추천으로 가게 된 모노모돈코츠생라멘을 소개해 드려요. ㅋㅋ
찾아가는 방법은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건대입구 2번출구에서 어린이대공원역 방향으로 쭈욱- 내려갑니다. 
베스킨라빈스 건물 왼쪽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1층 나가사키 짬뽕 집 위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1층도 일식, 2층도 일식이군요! 저희가 간 곳은 2층이에요~! 



짜잔 ! 2층 모노모 돈코츠 생라멘+ _+

반계단 올라가면 음식 사진을 아기자기하게 붙여놨어요!

클로즈업!! 맛있어보이네용 :D

활짝 열린 문 ! 이랏샤이마셍하는거 같네요 ㅋ

메뉴판을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종류에 깜놀! 우움,, 고르기 어렵네요,
다 먹어보고 시펐거든요 T ^ T

그래서 우리는 A셋트를 주문했어요~
(소유라멘+닭갈비덮밥+
아게다시도후)를 선택했습니다!

맛집 치고는 가격대가 크게 부담스럽지 않죠^^
라멘종류가 많네요~

덮밥 종류도 저렇게나 많아요~

야끼소바도 먹어보고 싶은데 쩝, 고로케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우오오- 맛있겠군요.. 츄릅 ㅇㅠㅇ)//

그 이후론 술메뉴- 술 메뉴는 패쓰!!

내부는 요렇게 생겼어요! 노래 신청곡도 받나봐요!~ 호호

우리가 앉은 테이블을 찍어보았어요!

아래 기본찬은 직접 퍼담아야 해요 ㅋㅋ
저 작은 고추 음청 매웠어요. 우리는 서로 안맵다며 서로 먹여주는 놀이를 했답니다..
(T ^ T.. 정확히 말하자면 내가 속은거..)

소유라멘부터 나왔습니다.!
어머 반띵한 계란이 두개나!! 다른 곳은 하나만 얹어주는데- 왠일!

국물이 뽀얀게 맛있었어요+ _+

면을 끄집어 내어 다시 찰칵-!

먹을만큼 보기좋게 담아 보았어요. 히힛

다음은 아게다시도후!!
솔직히 생소한 이름이라 종업원에게 물었지요!
두부를 튀긴거래요. 겉은 바삭 안은 물컹- 아 뜨거 호호 맛나요!

마지막으로 닭갈비 덮밥이 나왔네요.
역시 반띵한 계란이 두개+ _+ 으왓- 맛있어요! ㅜㅜ

고기를 들춰 밥을 보여드려요~!! ^^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은 모노모돈코츠생라멘!! 
또 가고 싶어지네요!!

다양한 메뉴 사진 한 번 더 !!

건대 가면 꼭 들러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