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꿀꺽

[서울/마포구/서교동/홍대입구 맛집] 소고기와 된장찌개가 맛있는 갈비살 전문점 "도마"

[서울/마포구/서교동/홍대입구 맛집] 소고기와 된장찌개가 맛있는 갈비살 전문점  "도마"  

 



홍대에 맛있는 소고기 집이 있대요! 소고기를 사랑하는 저는 오빠를 쫓아가 마구 흡입하고 말았습니다.
소고기와 된장찌개가 맛잇는 도마!! 위치가 어디냐믄요,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서교프라자지나고 호미화방 지나서 바로 오른쪽 골목에 있답니다!!

맛있는 고기 잡수러 홍대 도마로 !!! (아래 지도 참조하셔요^^)


오른쪽 골목을 휙 돌아보면 삼거리 포장마차가 보이고 그 뒤로 갈비살 전문저 도마가 보입니다^^

도마의 메뉴판을 구경해볼까요 ^^ 소가 그려져 있네요~
ㄲ ㅑ 소코기소코기-

메뉴는 간단하지요~?!
소고기를 좋아하는 우리는 도마고기메뉴 중 도마모듬 A를 주문했습니다. (1인 18,000원)
전설의 레전드 마약 된장찌개도 추가했구요^^ 

내부 모습입니다. 반짝반짝 - 고기드시는 분들은 별을 달아 드렸어요~

 아래는 기본셋팅입니다. 아삭아삭한 김치, 밥도둑 매콤한 양념게장, 고기 쌈을 맛있게 해주는 파무침, 
달달한 호박, 백김치, 깻잎까지~!!! 기본셋팅이 정말 푸짐하더라고요^-^ 



차리고 보니 저렇게 테이블이 꽉 차네요^^ 어서 꼬기 나와라 얍!!

꼬기 나오기 전 숯불을 한가득 넣어주셨어요.

드됴 뻘건 소꼬기가 버섯이랑 함께 등장했습니다. 

도톰한 소코기 T ^ T
맛있게 익어서 클로즈업 & 찰칵 찍었어요.
버섯은 뒤집지 말고 물생기면 익은거랬어요. 

버섯도 사이좋게 하나씩 노놔먹었네요^^

쫄깃한 버섯과 사르르 녹는 쏘코기!!! 잊을 수 없을 것 같네요~~

간장소스에도 찍어서 냠냠 깻잎에 싸서 또 냠냠, 소금을 살짝 찍어 냠냠// 손가락이 쉴 틈이 없어요!!

아래는 도마에 가면 꼭 맛봐야 한다는 전설의 레전드!!! 마약 된장찌개가 되겠습니다.
달래향이 가득하여 향긋하고 얼큰한 맛!! T ^ T 아 맛있네요 너무너무// 반했습니다 T ^T


그럼 모두들 월급날 소코기 집 도마로!!! 고고씽>_<